MENU

[109 (2020) 7.23]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
[ Download from this server (14.61 Mb) ]20/07/24, 17:48

 

[조선어] [English]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건설중에 있는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차수 박정천동지,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륙군대장 김수길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간부들인 조용원동지,김여정동지,현송월동지,마원춘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광천닭공장건설지휘부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우리 당의 원대한 구상에 따라 황해북도 황주군 광천리에 새로 건설하고있는 광천닭공장은 맛이 좋고 품질이 우수한 알과 고기를 년간 수천t,수천만개나 생산하게 되는 현대적인 닭공장이다.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만짐을 걸머지시고 고심어린 사색과 헌신을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의 가금부문을 추켜세우는데 크게 이바지할 현대적인 닭공장건설을 몸소 발기하시였다.

Category: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 | Added by: redstartvkp | Tags: Hwangju County, North Hwanghae, Kor, Kim Jong Un, Kwangchon Chicken Farm, Korea, Kwangchon-ri, DPRKHwangju County, North Korea
Views: 394 | Downloads: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