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제7차대회 진행 (조선중앙TV)
21/06/24, 22:05

 

[all photos]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IMAGE1$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이 밝힌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떨쳐나선 온 나라 녀성들의 충성과 애국의 열정이 혁명의 전진발전을 더욱 가속화하는 속에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제7차대회가 20일과 21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대회는 주체의 녀성운동사에 쌓아올린 우리 당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녀성동맹사업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오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

대회에서는 총결기간 녀성동맹사업정형이 전면적으로 분석총화되고 녀성동맹이 사회주의건설의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투쟁에서 혁명적녀성조직으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도록 하기 위한 과업과 실천방도들이 토의되였다.

대회에는 각급 녀맹조직들에서 선거된 대표자들이 참가하였다.

당,행정,무력기관 일군들이 방청으로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일환동지,당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와 녀맹중앙위원회 집행위원들,도녀맹위원장들,무력기관에서 녀맹사업을 맡아보는 일군들,모범적인 녀맹일군들과 핵심적인 녀맹원들,련관부문 일군들이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개회가 선언되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가 주악되였다.

대회에서는 집행부와 서기부를 선거하였다.

대회는 다음과 같은 의정을 승인하였다.

  1.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
  2.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검사위원회 사업총화
  3.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규약개정에 대하여
  4.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지도기관 선거
Category: 중요소식 | Added by: redstartvkp | Tags: Women, Korea, feminism, SWUK, women's movement, DPRK, women's rights
Views: 289 | Download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