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2:42
조선 및 중국의 10월 공휴일들에 즈음한 국제대회

   (모스크바 10월 10일발 붉은별TV)   

 

[all photos]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Deutsch]

 

조중친선의 해 9월 26일에는 10월 10일 조선로동당창건일 및 10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창건일에 즈음한 "세계 외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및 중화인민공화국의 력사에 속하는 뜻깊은 날들"이라는 국제 대회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중국련대성 그루빠의 창의로 개최되었다.

세계 문명의 종합대학 및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 그루빠는 대회 주최자 역할을 수행하였다.

로씨야련방주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및 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 대표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 그루빠 성원들, 블라디미르 볼포비치 지리놉스키명칭 세계문명종합대학, 로씨야 국립 경영종합대학, 로씨야 국민경제행정 대통령대학, 국립 로씨야인문학대학에서 온 그루빠 초급 세포의 학생 및 열성자들은 이런 대회에 참가하였다.

세계문명종합대학 과학적 연구 담당 부 교감 마리야 불라빈아동지와 세계정치 및 문명관계발전 강좌 부강좌장 안드레이 로마노프동지는 대회 사회자 역할을 수행하였다.

중국 측에서는 로씨야련방주재 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 참사관 및 공사 류샤오쥔동지가 외교단 대표자의 동반으로 이런 대회에 참가하였다.

조선 측에서는 로씨야련방주재 조선인민공화국대사관 참사관 김생우동지, 또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 그루빠 성원들 — 그루빠 운영위원장 알렉싼드르 모스또브동지, 그루빠 운영부위원장, 제1인민외교부과 쏘련 평화 재단의 조선 및 중국협조부 부장, 로조 친선 및 문화협조협회 위원장 윅또르 뻬뜨로브동지는 이런 대회에 참가하였다.

류샤오쥔동지는 "중화인민공화국 창건일: 뜻깊은 날짜 및 중요한 력사적인 사건"이라는 발표를 하였다.

김생우동지는 조선 국가 건설의 력사에 대해 발표하였다.

윅또르 뻬뜨로브동지는 조선 및 중국과 인민 외교 단계에서 관계를 발전시키는 쏘련 평화 재단의 사업에 대해 발표하였다.

알렉싼드르 모스또브동지는 조선로동당의 창건 력사하고 발전에 대해 발표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65 | Added by: redstartvk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