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25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전원회의 진행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전원회의가 30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전원회의에는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위원들과 조선천도교회 중앙지도위원회 위원들이 참가하였다.

전원회의에서는 리명철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의 보고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천명된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로선은 전대미문의 준엄한 난국을 정면돌파하고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리익을 끝까지 수호하며 만민이 복락을 누리는 지상천국건설의 활로를 밝혀준 대강이라고 하면서 이를 지지찬동하였다.

그들은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민족의 운명과 미래를 위한 애국의 한길에 자기의 피와 땀,생명까지도 서슴없이 바치는것은 단군민족의 강의한 기질이고 전통이라고 하면서 오늘 우리 천도교인들앞에는 광명한 미래를 앞당기기 위한 자력,자강의 거창한 창조대전에 용약 떨쳐일어나 자신들의 있는 지혜와 힘을 다 바쳐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나서고있다고 언급하였다.

공화국의 전체 천도교인들은 시대가 부여한 중대한 임무를 자각하고 자력부강,자력번영의 기치높이 지상천국,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진로상에 가로놓인 모든 난관을 오직 자체의 힘으로 과감히 뚫고 용진해나갈데 대해 강조하였다.

천도교청우당 중앙위원회 일군들과 전체 천도교인들이 정면돌파전을 힘있게 벌려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대조선적대시정책을 단호히 짓뭉개버리고 지상천국,리화세계건설의 원대한 포부와 리상을 실현하기 위한 오늘의 자력갱생대진군에서 조선로동당의 우당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전원회의에서는 해당한 결정이 채택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16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Chondoist Chongu Party,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