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54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의장에게 축하전문을 보내시였다

[조선어] [English] [日本語]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의장 허종만동지에게 21일 축하전문을 보내시였다.

축하전문은 다음과 같다.

존경하는 허종만의장동지.

나는 의장동지의 생일 85돐을 맞으며 공화국정부와 전체 조국인민들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축하의 인사를 보냅니다.

의장동지는 오랜 기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총련을 주체적인 해외교포운동의 선구자적조직으로 강화발전시키는데 특출한 공헌을 한 우리 당과 혁명의 귀중한 원로이며 해외교포운동의 명망높은 활동가입니다.

오늘 총련이 주체의 사상체계,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해외혁명조직으로,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오로지 우리 조국과 끝까지 운명을 함께 하는 해외교포조직으로 반석같이 다져진데는 의장동지의 로고와 심혈이 깃들어있습니다.

우리 조국과 인민은 주체혁명위업의 성스러운 년대기들에 새겨진 의장동지의 고결한 충성심과 영웅적위훈을 높이 평가하고있으며 재일조선인운동앞에 가로놓인 난국을 타개하기 위한 오늘의 정면돌파전을 진두에서 조직지휘해나가고있는데 대하여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나는 허종만의장동지가 로당익장하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주체적해외교포운동사상과 불멸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을 더욱 정력적으로 이끌어주기를 바라면서 의장동지의 건강과 일가족모두의 행복을 축원합니다.

 

허종만동지에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로력영웅칭호를 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을 지니고 주체혁명위업과 총련애국위업수행에 크게 기여한 총련중앙상임위원회 의장 허종만동지에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로력영웅칭호와 함께 금메달(마치와 낫) 및 국기훈장 제1급을 수여하였다.

이와 관련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이 14일에 발표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453 | Added by: redstartvkp | Tags: Labor Hero, Korea, DPRK, Ho Jong Man, Chongryon, Japan, Kim Jong 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