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6:34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총련 중앙상임위원회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조선어] [日本語]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의 결성 65돐을 맞으며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가 25일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축하편지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께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한마음을 담아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뜨거운 감사를 드린다고 지적하였다.

총련이 걸어온 65년의 로정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탁월한 사상과 현명한 령도밑에 주체적해외교포운동의 시원을 열고 승리와 존엄을 세계만방에 힘있게 떨쳐온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력사이라고 밝혔다.

김일성대원수님께서는 재일조선인운동의 실태를 헤아려보시고 독창적인 로선전환방침을 제시하시여 재일조선인운동을 위기에서 구원하시였으며 주체의 첫 해외교포조직인 총련을 몸소 무어주시였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일대원수님께서는 천재적인 예지로 총련의 걸음걸음을 밝혀주시고 일군대오를 사상과 신념이 투철한 일심단결의 대오로 다져주시였으며 조국이 고난의 행군을 하던 그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선군의 보검으로 총련을 굳건히 지켜주시였다고 지적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재일조선인운동의 대강인 2015년 5월 25일서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뜻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자》를 비롯한 말씀과 축하문,축전들을 보내주시였으며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총련사업을 곧바른 승리에로 이끌어주시여 위대한 수령님들의 총련령도업적을 더욱 빛내여주시였다고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총련과 재일동포들을 넓고넓은 한품에 안아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며 재일조선인운동의 앞길을 밝게 비쳐주시고 새로운 혁신에로 떠밀어주시는 탁월한 령도자이시라고 칭송하였다.

총련중앙상임위원회는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한결같은 충성과 흠모의 마음을 담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한다고 축하편지에 지적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25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Kim Jong Un, Korea, Chongr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