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9:29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비상방역진지를 더욱 억척으로 다지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전군중적운동으로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충성의 80일전투가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각지에서 조국과 인민을 사수하기 위한 비상방역전을 더욱 강도높이 전개해나가고있다.

전천군의 일군들이 강철같은 방역체계와 질서를 확고히 견지하기 위한 선전공세를 드세게 벌리고있다.

군에서는 80일전투가 시작된 첫날부터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일군들과 근로자들, 주민들이 고도의 긴장성을 보장하면서 비상방역사업에서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정치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군안의 여러곳에 방송선전차와 이동식음향증폭기재를 전개하고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나가고있다.

군급기관 일군들이 주민지구와 공장, 기업소를 비롯한 담당지역과 단위들에 정상적으로 나가 대중의 자각적일치성을 더욱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사상동원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일군들은 악성전염병의 세계적인 전파상황과 그 심각성을 근로자들과 주민들에게 잘 알려주면서 누구나 긴장성을 조금도 늦추지 않고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준수해나가도록 하고있다.

군에서는 날씨가 추워지는데 맞게 여러곳에 전개된 방역초소들을 잘 꾸리는 사업에도 힘을 넣어 체온재기, 손소독, 륜전기재소독을 보다 실속있게 할수 있는 조건도 원만히 갖추어주기 위한 공사를 보름 남짓한 기간에 결속하였다.

또한 군에서는 백수십개의 소독수제조기를 새로 제작하여 소독사업개선을 위한 물질적토대를 더욱 강화하였다.

이와 함께 해당 성원들이 공장, 기업소, 리, 인민반들에 나가 소독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뿐만아니라 협동농장들에서 정치사업과 위생선전을 강화하는데 큰 힘을 넣어 농장원들속에서 방역규률위반현상들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각성분발시키고있다.

군에서는 편의 및 사회급양봉사단위들에서 제정된 비상방역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교양과 장악통제를 더욱 강화하고있다.

군책임일군들은 매일 비상방역사업에서 빈틈이 없는가를 엄격히 따져보면서 필요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고있다.

순천화력발전소에서도 비상방역사업을 공세적으로 진행해나가고있다.

당, 행정일군들이 종업원들속에 깊이 들어가 자만과 방심, 무책임성과 완만성은 절대금물이라는것을 깊이 인식시키고 더욱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사업에 주인답게 참가하도록 정치사업의 도수를 계속 높이고있다.

발전소일군들이 특별히 힘을 넣고있는것은 단위의 비상방역망을 2중, 3중으로 강화하는것이다.

이를 위하여 일군들은 방역초소들을 늘이는 적극적인 대책을 세웠다.초소를 늘이는데만 그치지 않고 의료일군력량을 증강배치하도록 하였다.

결과 발전소에는 방역초소를 통하여 류동하는 인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 운수수단들의 소독사업이 보다 엄격히 진행될수 있는 체계가 더욱 튼튼히 구축되게 되였다.

일군들은 이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비상방역망을 철통같이 다지기 위한 사업을 심화시키였다.

발전소출입구뿐만이 아니라 매 단위들에도 방역초소들을 전개하고 종업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2중, 3중으로 할수 있도록 하였다.또한 생산능력이 큰 여러개의 소독수제조기를 새로 제작설치하고 매일 많은 량의 소독수를 생산하여 소독사업을 더욱 강화해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해당 성원들의 강습을 조직하여 그들이 규정에 정통하고 지도서의 요구대로 소독사업을 실속있게 해나가도록 하고있다.

뿐만아니라 비상방역지휘력량을 강화하고 그들이 매일 여러차례 해당 단위들을 돌아보면서 장악통제사업을 드세게 벌려나가도록 하고있다.

비상방역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방역전선을 철통같이 견지하는것이 80일전투의 선차적인 투쟁목표라는것을 명심한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순간의 해이나 방심도 없이 책임성과 헌신성을 더욱 높이 발휘해나가고있다.

금야군 청동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비상방역사업에서 공민적본분을 다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

이곳 일군들은 농장원들과 주민들이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고 비상방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사상공세를 집중적으로 들이대고있다.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임무분담을 하는데만 그치지 않고 해당 성원들이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계속 심화시키고있다.

선동원, 5호담당선전원들의 역할을 높여 해설선전사업을 보다 강화함으로써 농장원들이 비상방역전은 다름아닌 자기자신과 자기 가정을 위한 일이고 조국과 인민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깊이 새기고 최대로 각성분발하도록 하고있다.

일군들이 작업반들과 주민지구들에 나가 비상방역사업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면서 소독사업을 보다 실속있게 진행하는데 필요한 소독수량을 장악한데 기초하여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우고 실천해가고있다.

작업반들에서 소독수를 원만히 생산하여 농업과학기술선전실 등에 대한 소독을 철저히 비상방역규정의 요구에 맞게 하도록 하는데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또한 의료일군들이 주민들에 대한 검병검진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도록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이와 함께 농장초급일군들을 발동하여 농장원들과 주민들이 마스크착용을 비롯한 비상방역규정을 사소한 에누리도 없이 무조건 철저히 지켜나가도록 교양과 통제를 더욱 강화해나가고있다.특히 일을 시작하기 전과 일이 끝난 후 작업도구소독과 손소독을 책임적으로 하도록 하고있다.

농장에서는 비상방역사업총화를 매일 심도있게 진행하여 농장원들을 더욱 각성시키고있으며 서로 방조하고 서로 통제하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사업을 계속 힘있게 내밀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주령봉

 
Category: 조선어 | Views: 34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COVID-19, North Korea, DPRK,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