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0:56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온 나라 인민이 경건히 추모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서거 9돐에 즈음하여 온 나라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하였다.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한 전국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각계층 근로자들,인민군군인들이 영생축원의 꽃바구니와 꽃다발,꽃송이들을 삼가 드리였다.

장군님의 애국헌신의 장정과 혁명업적을 담은 기록영화들에 대한 시청이 각지에서 있었다.

기록영화 《수령님의 념원을 안으시고》,《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세계정치의 원로이시다》,《어버이장군님을 영원히 높이 모시려》를 보면서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인민군장병들은 시대와 력사앞에 거대한 공적을 쌓아올리신 장군님의 혁명생애를 감회깊이 돌이켜보았다.

온 나라 일터와 가정들에서는 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히 모시고 그이의 유훈을 관철해갈 의지가 맥박쳤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일군들과 근로자들,인민군장병들 꽃바구니 진정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서거 9돐에 즈음하여 각지에 모신 절세위인들의 동상과 태양상에 일군들과 근로자들,인민군장병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였다.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당,정권,무력기관,사회단체,성,중앙기관,조선인민군,사회안전군 부대,평양시내 각급 기관,기업소,공장,대학 등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이 진정되였다.

또한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김일성종합대학,사회안전성,만수대창작사를 비롯한 수도의 여러곳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에 조선인민군,사회안전군 부대,기관,기업소 등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각지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인민군장병들도 자기 고장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6 | Added by: redstartvkp | Tags: Pyongyang, Korea, Kim Jong Il, DPRK, Mou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