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8:01
조선로동당 총비서 김정은동지께서 윁남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윁남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웬 푸 쫑동지에게 1일 축전을 보내시였다.

축전은 다음과 같다.

나는 윁남공산당 제13차대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고 웬 푸 쫑동지가 윁남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로 다시 선거된것과 관련하여 열렬한 축하와 동지적인사를 보냅니다.

웬 푸 쫑동지가 윁남공산당 수반의 중책을 또다시 지니게 된것은 오랜 기간 당과 국가의 강화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온 총비서동지에 대한 귀 당 지도부와 전체 당원들,윁남인민의 높은 신뢰와 기대의 표시로 됩니다.

나는 윁남당과 인민이 총비서동지의 령도밑에 당 제13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부강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건설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룩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기회에 나는 오랜 력사와 전통을 가지고있는 우리 두 당,두 나라사이의 친선협조관계가 2019년 3월 총비서동지와 이룩한 합의정신에 맞게 보다 강화발전되리라고 확신합니다.

아울러 총비서동지가 건강하여 당과 국가를 령도하는 책임적인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1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Nguyen Phu Trong, Vietnam, Communist Party of Vietnam, DPRK, Korea, DPRK-Vietnam relatio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