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7:00
광명성절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수리아대통령이 축전을 보내여왔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수리아아랍공화국 대통령 바샤르 알 아싸드가 11일 축전을 보내여왔다.

축전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나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을 맞으며 당신께와 그리고 당신을 통하여 친선적인 귀국인민에게 충심으로 되는 가장 열렬한 축하를 보냅니다.

아울러 위대한 령도자들이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념원대로 귀국에 언제나 보다 큰 진보와 번영,발전이 있을것을 축원합니다.

나는 이 기회에 친선적인 우리 두 나라 인민들의 리익에 맞게 두 나라사이의 력사적인 관계와 쌍무협조를 모든 분야에서 심화발전시켜나가려는 지향과 의지를 확언하는바입니다.

당신께서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실것을 축원하면서 따뜻한 인사를 보냅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총련중앙상임위원회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탄생 79돐에 즈음하여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가 16일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축하편지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혁명생애는 어버이수령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위대한 한평생이였다고 지적하였다.

김정일장군님은 어버이수령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총련을 애족애국의 선각자,애국충정의 모범,세계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조직으로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신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위대한 스승이시며 운명의 수호자이시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재일동포들과 이어오신 뜨거운 정과 혈연의 력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친어버이은정과 세심한 보살피심속에 변함없이 흐르고있다고 밝혔다.

주체위업이 새로운 고조기,격변기에 들어선 력사적인 시기에 뜻깊은 광명성절을 경축하고있는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이민위천,일심단결,자력갱생의 숭고한 리념을 높이 받들고 조국인민들의 총진군속도에 심장의 박동과 투쟁의 보폭을 맞추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갈 충성의 결의로 가슴불태우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축하편지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충성과 다함없는 흠모의 한마음을 담아 주체위업과 총련애국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창창한 미래를 위하여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옥체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반제민족민주전선이 축하문을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79돐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이 16일 축하문을 드리였다.

축하문은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향도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열렬한 축하를 드린다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총포성울리는 항일의 전장에서 민족의 열망을 한몸에 안으시고 백두광명성으로 찬연히 솟아오르신 1942년 2월 16일은 우리 겨레가 대대로 태양복,장군복을 받아안은 대통운의 날이며 민족의 앞길에 무궁할 승리와 영광을 확고히 기약해준 대경사의 날이라고 밝혔다.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혁명생애는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신 걸출한 민중적수령의 성스러운 한평생으로,주체혁명위업의 년대기들에 백승만을 떨쳐온 천출명장의 승전사로 빛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모시여 백전백승의 영광스러운 로정을 아로새겨온 주체혁명위업은 오늘 불세출의 위인이시며 걸출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에 의하여 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새로운 격변기,일대 고조기를 맞이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절세의 위인,만고의 애국자를 대를 이어 모신 크나큰 민족적행운과 영광을 더욱 절감하고있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위대하신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을 일구월심 받들어 조국통일과 민족자주위업실현에 일로매진할 불같은 결의에 넘쳐있다고 밝혔다.

반제민족민주전선은 축하문에서 남녘의 변혁운동가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탄생 79돐을 맞으며 16일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편지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드리며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념원,강국념원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일장군님의 한평생은 어버이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여 조국과 민족,시대와 력사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만고절세의 애국자,위대한 혁명가의 고귀한 생애였다고 밝혔다.

조국을 위대한 사회주의강대국,인민의 무릉도원으로 전변시키기 위해 자신의 한생을 깡그리 바치신 김정일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은 부강번영하는 조국의 력사와 더불어 길이길이 빛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주체혁명위업은 또 한분의 백두산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새로운 고조기,장엄한 격변기를 맞이하고있다고 밝혔다.

존엄높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영광의 대회,승리의 대회로 빛내여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는 공화국의 해외공민된 긍지와 자부심을 더욱 북돋아주고 조국의 밝은 미래에 대한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었으며 온 행성을 위인흠모열기로 뜨겁게 끓어번지게 하였다고 지적하였다.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폭을 맞추어 부강조국건설을 위한 애국사업에 특색있게 기여하며 사회주의를 핵으로 하는 조중친선관계발전에도 적극 이바지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편지는 우리 조국의 강대한 힘이시고 빛나는 영광이시며 전체 재중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  
Category: 조선어 | Views: 416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Day of the Shining Star, DP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