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9:42
로씨야고통련에서 경축모임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일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 2돐에 즈음하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가 11일 로씨야고통련청사에서 경축모임을 진행하였다.

로씨야고통련 성원들과 동포들 그리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로씨야고통련 사무실에 모셔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미술작품에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경축모임에서는 김칠성 로씨야고통련 위원장의 축하연설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연설자와 토론자들은 한평생 인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시였으며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커다란 공헌을 하신 김일성동지의 사상과 업적은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라고 확신하였다.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위업을 그대로 이어가시는 김정은동지에 의해 오늘 조선은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올라서게 되였다고 격찬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뿌찐대통령과 감격적인 첫 상봉을 하신것은 조로관계를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발전시키는데서 커다란 추동력으로 되였다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이어 재로동포예술인들의 공연이 있었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7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Day of the Sun, DPRK-Russia relations, rf, DPRK, Kim Il Sung, Kim Jong Il, China, DPRK ISG, Friends of Korea, putin, DPRK-China relations, Kim Jong Un, PRC, RUS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