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7:08
위대성도서를 통한 교양사업을 힘있게

   주체110(2021)년 5월 12일 수요일   

 

 

각지 당조직들과 당책임일군들이 위대성도서를 통한 교양사업을 힘있게 벌려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제일생명으로 간직한 혁명가들로 튼튼히 준비시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과 수령의 위대성교양에 선차적힘을 넣어야 합니다.》

당조직들에서는 위대성도서를 통한 교양을 구체적인 방법론을 가지고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

평양시당위원회에서는 매월 교양사업방향에 위대성도서제목들을 제시해주는 한편 당조직들에서 실정에 맞게 도서들을 더 반영하여 독보, 연구발표모임 등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교양사업을 진행하도록 하였다.모범학습강사들로 10여개의 위대성도서해설선전대를 조직하고 시안의 공장, 기업소들에 내보내여 위대성선전을 집중적으로 벌리도록 함으로써 누구나 당과 수령에 대한 불타는 충성심을 간직하고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게 하였다.

함경남도당위원회에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함남땅에 새겨가신 눈물겨운 로고의 자욱을 보여주는 《애국헌신의 강행군》, 《위대한 헌신의 불길》을 비롯한 위대성도서들을 가지고 편집물을 만들어 당조직들에 계획적으로 내려보내여 충실성교양을 진행하도록 하였다.시, 군(구역)당위원회들에서도 출판물보급원들에게 위대성도서선전과 관련한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해주고 자기 지역안의 공장, 기업소들과 주요전투장들에서 도서해설선전활동을 활발히 벌리도록 함으로써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절세위인들의 위대성을 깊이 심어주고있다.

위원군당위원회에서는 실정에 맞게 위대성도서내용을 콤퓨터망을 통하여 당조직들에 내려보내주는 방법도 받아들여 충실성교양을 보다 원만히 진행할수 있게 하였다.

김정숙군당위원회에서는 군급기관과 농장의 일군들이 수첩에 위대성도서의 내용을 발취해가지고 생산현장과 포전들에 나가 해설선전을 진행하도록 하고 그 정형을 정상적으로 총화대책하고있다.

평양가방공장 당조직에서는 학습강사가 매일 방송을 통하여 위대성도서의 내용을 랑독하고 공장에 깃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해설해주게 하여 종업원들이 절세위인들의 위대성을 공기를 들이마시듯이 늘 체득하고 생산적앙양을 일으켜나가도록 하고있다.

사리원시, 만포시, 대안구역, 안악군 오국리 당조직들에서도 위대성도서를 통한 충실성교양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활발히 벌리고있다.

당책임일군들이 위대성도서를 통한 교양에서 실천적모범을 보이고있다.

평안북도당책임일군은 차광수신의주제1사범대학에 나가 교원들에게 도서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 김정은동지》에 담겨진 내용을 해설해주면서 교육사업을 개선하여 당의 교육정책을 충성으로 받들데 대하여 강조하였으며 선천군 삼양협동농장에 나가서도 위대성도서해설을 실감있게 하여 농장원들이 충성의 한마음을 안고 당면한 영농전투를 힘있게 벌려나가도록 하였다.자신부터가 충실성교양사업에 앞장서는 한편 도당위원회의 모든 일군들이 단위들에 내려갈 때마다 위대성도서해설을 진행하는것을 제도화하도록 하고있다.

평천구역당책임일군은 구역당일군들이 매주 위대성도서들에서 한개 제목씩 학습하고 단위에 내려가는 기회에 군중속에서 충실성교양을 널리 진행하도록 조직사업을 하였으며 실천적모범을 보였다.평천일용필수품공장에 대한 지도사업을 하기 전에 공장에 어려있는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수록된 도서에 대한 학습을 심도있게 하고 당, 행정책임일군들과 당세포비서, 작업반장들에게 수령님의 유훈을 깊이 새겨주어 그 관철에로 적극 고무추동하였다.

창도군당책임일군 역시 군안의 공장, 기업소들과 협동농장들에 내려갈 때에는 해당 부문과 관련한 위대성도서들을 학습하고 해설선전사업부터 진행하여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심을 높여주고있다.

대중을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절대불변의 신념으로 간직하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 애국의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는 열혈투사들로 준비시켜나가고있는 각지 당조직들과 당책임일군들의 교양사업은 날로 활발해지고있다.

 

글 본사기자 김향란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

 
Category: 조선어 | Views: 215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