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36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에게 축하꽃바구니를 보내시였다

 

[조선어] [English] [Español]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의 생일에 즈음하여 그에게 축하꽃바구니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존함을 모신 축하꽃바구니를 꾸바공화국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가 3일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부 일군에게 정중히 전달하였다.

축하꽃바구니의 댕기에는 《존경하는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의 건강을 축원합니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아바나

 

존경하는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

 

나는 생일을 맞는 존경하는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에게 충심으로 되는 축하와 따뜻한 동지적인사를 보냅니다.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는 꾸바혁명의 영원한 수령인 피델 까스뜨로 루쓰동지와 함께 일찌기 손에 무장을 들고 피어린 투쟁을 벌려 꾸바인민의 자유와 해방을 성취하는데 특출한 공헌을 하였으며 지난 수십년간 력사의 온갖 시련과 풍파를 헤치면서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혁명의 전취물을 굳건히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꾸바공산당과 꾸바인민의 투쟁을 승리적으로 령도하여왔습니다.

나는 피델 까스뜨로 루쓰동지와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가 개척하고 한생을 바쳐 이끌어온 성스러운 꾸바혁명위업이 오늘도 꿋꿋이 계승되고 힘차게 전진하고있는데 대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당과 인민은 존경하는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가 반제자주,사회주의위업수행을 위한 투쟁의 한길에서 우리 두 당,두 나라사이의 참다운 동지적단결과 친선협조관계를 강화발전시키는데 커다란 기여를 한데 대하여 언제나 잊지 않고있으며 높이 평가합니다.

꾸바혁명의 원로이며 조선인민의 친근한 벗이고 혁명전우인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가 부디 건강하고 행복할것을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김정은

 

주체110(2021)년 6월 3일

평 양

 
Category: 조선어 | Views: 384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Cuba relations, Raul Castro Ruz, Korea, DPRK, Kim Jong Un, Fidel Castro Ruz, Nor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