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2:19
비상방역진지를 철통같이 다지자

   주체110(2021)년 7월 3일 토요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합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조국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사수하기 위한 사업에 계속 총력을 집중해나가고있다.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고

각급 비상방역부문에서 최대각성, 강한 규률준수기풍의 확립을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대비하기 위한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확고히 틀어쥐고 완벽한 방역형세를 유지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중앙비상방역부문에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대중적인 방역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위력으로 방역진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선전공세를 보다 집중적으로 벌려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고있다.이와 함께 전인민적인 행동의 일치성을 보다 완벽하게 보장하기 위한 교양과 통제를 심화시켜나가고있다.

도, 시, 군비상방역부문에서는 근로자들과 주민들에 대한 사상교양과 위생선전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실속있게 벌려 그들을 부단히 각성분발시키고있다.

기관, 기업소, 공장들에서 사무실과 작업현장, 설비, 자재들에 대한 소독을 깐깐히 하며 협동농장들에서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이 제정된 방역규률과 질서를 자각적으로 지키도록 장악통제를 강화하고있다.

건설장들에서 방역초소들을 2중, 3중으로 배치하고 생활구역과 작업현장, 작업공구와 륜전기재들에 대한 소독을 강화하며 해안가에 위치한 지역들에서 재해성이상기후에 대처하기 위한 사업에 동원된 성원들이 제정된 방역규률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교양과 장악, 통제를 계속 강화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

대동강구역일군들이 비상방역사업의 완벽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사업에 계속 총력을 집중해나가고있다.

무엇보다도 구역에서는 비상방역부문 일군대렬을 강화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능력있고 책임성이 높은 일군들로 비상방역부문 일군대렬을 보강하고 그들의 역할을 백방으로 강화함으로써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철저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비상방역사업에 동원된 성원들의 사업조건과 생활조건을 더욱 원만히 보장해주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들을 강구하여 그들이 더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도록 하고있다.

구역에서는 그 어떤 정황에도 신속정확히 대처할수 있게 방역물자비축사업도 예견성있게 해나가고있다.

모든것을 앞질러가며 대책하는 원칙에서 구역책임일군들이 방역물자구비정형을 수시로 알아보고 보관과 취급에서 사소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필요한 조치들을 제때에 취해나가고있다.

구역의 모든 일군들이 자기 단위 비상방역사업은 자신들이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립장에서 필요한 방역대책들을 강구하고 대중을 각성분발시켜나가고있다.

얼마전에도 구역당책임일군은 구역안에 전개된 방역초소들과 교육기관들을 돌아보면서 비상방역사업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었으며 해당 일군들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도록 적극 고무해주었다.

어제는 열번을 확인했다면 오늘은 백번을 확인하고 오늘 백걸음을 걸었다면 래일은 이백걸음, 삼백걸음을 걷는 높은 책임성과 헌신성으로 구역일군들은 순간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고 비상방역사업의 강도를 계속 높여나가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성민

Category: 조선어 | Views: 230 | Added by: redstartvk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