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6:41
위대한 수령님을 모시였기에 사회주의조국도, 우리의 삶도 있다

 

산을 봐도, 들을 봐도 자애로운 그 영상 못 견디게 어려오는 우리 수령님!

인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는 그이의 모습은 언제나 태양처럼 눈부시고 태양처럼 위대하다.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 영광과 행복, 승리가 위대한 수령님의 한평생과 잇닿아있는 우리 민족은 김일성민족이고 우리 인민은 수령님의 후손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심오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국과 인민, 시대와 혁명앞에 불멸의 업적을 남기신 가장 걸출한 수령,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다.》

력사는 알지 못한다.한생에 그렇게도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걸출한 위인을.

10대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지하혁명투쟁과 두차례의 혁명전쟁, 두단계의 사회혁명, 두차례의 복구건설사업,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사업을 승리적으로 이끌어오신 우리 수령님,

그이께서는 한 나라, 한 민족의 영원한 발전과 번영을 약속하는 승리적인 전통과 억센 기틀, 만년토대를 당대에 모두 마련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업적중의 업적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우리 당과 혁명의 지도사상을 마련하시고 자주시대를 열어놓으신것이다.그때로부터 우리 인민의 정신령역에서는 세기적인 변혁이 일어났다.자기 존재의 가치, 자기 힘의 무궁함을 알고 운명의 노예로부터 운명의 개척자로 확고한 방향전환을 하게 된 인민에게는 더이상 못해낼 일이 없었다.땅을 가꾸면서도 열매의 주인이 될수 없었던 인민, 로동의 보람을 몰랐던 인민, 고통과 불행의 멍에를 숙명처럼 여겼던 인민이 결단코 들고일어나 발톱까지 무장한 제국주의를 물리친 영웅인민이 되기까지 그 한걸음한걸음을 환히 밝힌것은 바로 우리 수령님께서 높이 추켜드신 주체의 홰불이 아니였던가.오늘도 우리 당은 주체사상을 영원한 승리의 기치로 높이 추켜들고 단 한번의 로선상착오도 없이 인민대중을 이끌어 미래에로 가고있다.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로 그 이름 떨치는 백전백승의 조선로동당!

어느덧 70여성상의 영광스러운 력사를 가진 우리 당을 창건하신분도 위대한 수령님이시다.전체 인민이 어머니라 부르며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이 세상 끝까지라도 따르는 조선로동당의 그 높은 존엄과 권위를 생각할수록 당창건을 위해 바치신 우리 수령님의 심혈과 로고가 사무치게 어려온다.

지금도 우리의 귀전에 들려온다.

해방년의 10월 10일 당창립대회에서 공산당이 창건됨으로써 우리의 로동계급과 근로대중은 자기 리익의 참다운 대표자, 옹호자를 가지게 될것이며 조선혁명은 자기의 전투적참모부를 가지게 될것이라고 그리도 격정에 넘쳐계시던 우리 수령님의 음성이.

오늘 우리 혁명의 진두에 나붓기는 존엄높은 당기에도 그이의 뜨거운 손길과 체취가 슴배여있다.수차례나 당마크도안을 보아주시며 로동계급과 농민, 지식인을 상징하는 마치와 낫과 붓을 형상할데 대하여서와 그 위치, 배렬순서에 이르기까지 세심히 가르쳐주신 천리혜안의 예지, 그 빛발아래 우리 당의 성격과 숭고한 사명을 뚜렷이 상징하는 사상적으로, 조형예술적으로 독특하고 완전무결한 당마크가 완성되였고 우리 인민이 어느때나 환희와 격정으로 우러르는 존엄높은 붉은 기폭에 새겨져 70여성상 빛을 뿌리게 된것이다.

어버이수령님은 주체형의 혁명적당의 창건자, 건설자이실뿐아니라 우리 국가와 혁명무력의 위대한 창건자, 령도자이시였다.

식민지노예의 운명을 수십년이나 강요당해온 인민이 얼마나 피타게 불러온 조국이였던가, 얼마나 간절히 바라온 자기의 군대였던가.

해방후 지체없이 당창건의 위업부터 실현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인민의 이러한 숙원을 풀어주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령도하시였다.우리 공화국과 우리 혁명무력의 영광스러운 력사는 인민의 나라, 인민의 군대를 창건하시여 무궁토록 영원할 생명력을 부어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빛나는 령도사를 오늘도 전하고있다.

주체37(1948)년의 2월 8일과 9월 9일은 나라를 빼앗기고 수십년간이나 제국주의자들의 노예가 되였던 수난의 력사에, 자기의 군대가 없어 태를 묻은 조국이 제국주의자들의 각축전장으로 변해도 반항조차 변변히 할수 없었던 피눈물의 력사에 영원한 종지부를 찍었다.항일의 빛나는 전통을 이은 우리의 조선인민군은 전쟁의 불구름을 몰아온 제국주의련합세력을 굴복시킨 전승신화를 창조하였고 그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기간 위대한 창건자께서 부여해주신 혁명적무장력의 사명과 본분에 무한히 충실해왔다.그 나날 언제나 병사들과 함께 계시며 일당백의 용맹을 안겨주시던 우리 수령님,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굳건히 지켜갈수 있는 강력한 국방력을 마련하여주신 그 업적을 우리 인민은 세월이 가도 잊지 못한다.하기에 인민은 위대한 수령이시며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그이를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으로 뜨겁게 칭송하고있는것이다.

우리 수령님의 혁명력사의 전과정을 관통하는 또 하나의 위대한 업적중의 업적은 민족해방, 계급해방의 새봄을 안아오신 이 땅우에 사회주의락원을 펼치시고 자주정신이 강한 혁명적인민을 키우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초기혁명활동시기부터 근로하는 인민대중의 락원이 되고 인류의 미래가 될 사회주의, 공산주의의 아름다운 전망도를 펼치시였다.인민대중중심의 사회, 집단주의에 기초한 화목하고 살기 좋은 인민의 세상, 그 리상향에로 전체 인민을 이끄시고 끊임없이 전진해가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인민을 사회주의사상으로 무장시키고 자주정신이 강한 혁명적인민으로 키우는 동시에 사회주의큰집의 주추가 되고 기둥이 될 자립적민족경제를 튼튼히 다져주시였다.뿐만아니라 사람들 누구나 화목하게 살며 하나는 전체를 위하고 전체는 하나를 위하는 집단주의정신의 소유자로, 사회주의대풍모의 체현자들로 키우시였다.

혁명의 발전단계마다에 승리의 기발을 꽂으시며 순간도 멈춤없이 투쟁해오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사회주의제도가 수립된 후에도 계속혁명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위업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

그 나날 인민은 언제나 위대한 수령님의 아들딸이였고 제자였고 전사였다.그이의 혁명령도의 자욱을 따르며 인민은 놀랍게 성장하였다.항일의 나날에는 밀림속에서 그이의 혁명강의를 받으며 빨찌산투사들이 자랐고 건국의 나날에는 그이께서 지펴주신 문맹퇴치의 불길아래 인민이 광명을 찾았으며 걸음걸음 간고한 혁명실천속에서 그이의 손길아래 사상의 강자, 신념의 강자들로 억세게 자랐다.

위대한 인민의 성장, 이는 실로 우리 수령님께서 한생을 바쳐 이룩하신 업적중의 업적이고 그이께서 걸어오신 장구한 혁명투쟁로정에서 시종일관 진행되여온 가장 중차대한 혁명사업이였다.

참으로 위대한 한생, 위대한 80여성상에 우리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업적을 우리 어찌 다 전할수 있으랴.

그리움의 7월에 어버이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뜨겁게 더듬어보는 인민의 심장은 웨친다.

얼마나 위대한분을 우리가 모시였던가.

세월이 갈수록 인민에게 더욱 사무치게 새겨지는 우리 수령님의 해빛같은 미소, 따뜻한 손길, 자애로운 음성…

어버이수령님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

그이를 높이 모시여 사회주의조국도, 우리의 복된 삶도 있는것이다.

인민은 김일성민족의 후손답게 살아갈 불타는 충심을 안고 보다 새로운 걸음을 내짚는다.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가장 열렬한 충정으로 가슴 불태우시며 수령님들께서 한생 념원하신 사회주의락원을 이 땅우에 기어이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길에서 우리 인민은 맞이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의 념원이 실현된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이 꽃펴나는 천하제일락원의 려명을, 찬란한 미래를!

 

글 본사기자 김수정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Category: 조선어 | Views: 299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im Il 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