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8:23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수령이시며 주체의 태양이시다

 

하늘처럼 믿고 따르던 민족의 어버이를 잃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피눈물속에 몸부림치던 때로부터 10년이 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인민의 절절한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대하가 되여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끝없이 흐르고있으며 장군님의 체취와 숨결이 뜨겁게 어려있는 조국땅 그 어디서나 수령영생송가가 장중하게 울려퍼지고있다.

오늘 우리의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삼가 드리고있다.

지난 10년은 우리 당과 인민이 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모시고 승리와 영광을 떨쳐온 긍지높은 10년이며 수령영생위업실현의 새로운 장을 펼치고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게 실현하여온 성스러운 10년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언제나 우리 인민과 함께 계시며 진함을 모르는 필승의 힘과 투쟁의지를 안겨주시고 신념의 억센 기둥을 세워주시는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수령이시며 주체의 태양이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장군님을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모시고 장군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지금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장군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고난과 시련을 헤치며 강국건설의 대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온 혁명의 려정을 감회깊이 돌이켜보고있다.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서 빨찌산의 아들로 탄생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이 세상 그 누구도 체험해보지 못한 온갖 고초를 다 겪으시며 주체혁명위업의 계승완성과 사회주의조선의 강성번영을 위하여 자신을 초불처럼 깡그리 불태우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령도사에는 우리 당을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이 확고히 실현된 존엄높은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백두의 혁명전통과 혁명대오의 통일단결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기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오신 불면불휴의 로고가 력력히 어려있다.사생결단의 의지와 초인간적인 정력으로 조국수호의 전초선들을 찾고찾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장정이 있어 전대미문의 사회주의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이 이룩되였으며 우리 인민은 제국주의자들과의 장기적인 대결속에서도 전쟁을 모르고 평화로운 생활을 누릴수 있었다.한평생 인민행렬차의 기적소리를 높이 울리시며 조국땅 방방곡곡을 현지지도하시고 쪽잠과 줴기밥으로 눈보라강행군, 삼복철강행군, 심야강행군을 쉬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장군님은 진정 이 땅에 태를 묻은 남녀로소모두가 정으로 따르고 심장으로 받드는 위인중의 위인, 혁명의 대성인이시다.

참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생애는 조국과 인민에 대한 사랑의 열도에 있어서, 시대와 혁명발전을 추동한 영향력에 있어서 가장 위대한 한생이다.만경대에 시원을 둔 주체조선의 100년사를 위대한 승리와 세기적변혁의 서사시로 빛내이시고 그 고귀한 전통과 력사가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로 꿋꿋이 이어지게 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은 후손만대에 영원불멸할것이다.

피눈물의 12월의 그날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기간은 우리가 얼마나 위대한분을 수령으로 모시고 살며 혁명해왔는가를 페부로 절감한 잊을수 없는 나날이다.위대한 장군님의 절대적인 권위는 주체조선의 존엄이였고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실록은 우리 인민의 삶과 투쟁의 교과서였으며 장군님의 유훈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지도적지침이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혁명의 승리적전진을 고무격려해주시고 우리의 앞날을 축복해주신다는 억척의 신념이 있었기에 우리 인민의 마음은 언제나 든든했고 전진의 발걸음은 한치의 드팀도 없었다.

지난 10년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탁월한 혁명사상과 로선의 절대적진리성이 남김없이 확증된 불멸의 력사로 빛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령도의 나날 천재적인 예지와 천리혜안의 선견지명으로 우리 당과 혁명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김일성주의를 정립체계화하시고 주체사상의 보물고를 풍부히 하시여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실현을 위한 고귀한 사상리론적지침을 마련해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다.주체의 혁명적당건설사상과 일심단결에 관한 사상, 사회주의강국건설리론과 선군시대 경제건설로선을 비롯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 밝혀주신 사상리론들은 그 독창성과 과학성으로 하여 혁명실천에서 거대한 견인력과 무궁무진한 생명력을 발휘하였다.

우리 혁명의 진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끌어오신 자주의 길, 사회주의의 길이고 우리가 견지하고있는 혁명적원칙도 장군님께서 밝혀주신것이다.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은 우리가 력사의 생눈길을 과감히 헤치며 위대한 계승과 변혁의 시대를 빛내여올수 있게 한 전투적기치였고 장군님의 혁명신념, 혁명투지, 혁명배짱은 우리 인민을 그 어떤 험산도 굴함없이 넘는 정신력의 강자들로 키운 자양분이였다.우리가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쓰러졌을 혹독한 시련속에서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발전권을 굳건히 수호하고 강대한 국가건설위업을 활력있게 진척시켜올수 있은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로선이 있었기때문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로선을 백승의 무기로 틀어쥐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당과 인민의 의지는 확고부동하다.

지난 10년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의 귀중성이 더욱 뚜렷이 부각된 성스러운 력사로 아로새겨져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생전에 민족만대의 번영을 위하여 하실수 있는 모든 일을 다하시였다.장구한 기간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크나큰 심혈을 바쳐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업적은 풍부하고 심오한 내용과 거대한 변혁적위력을 안고있다.여기에는 당사업은 물론 정치, 경제, 군사, 문화의 모든 부문 사업에서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갈수 있게 하는 방략과 투쟁경험이 집대성되여있다.우리 국가의 정치군사적힘과 자립경제의 토대가 튼튼히 다져지고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가 펼쳐지게 된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이룩된 모든 승리와 성과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업적과 하나로 잇닿아있다.위대한 장군님께서 품들여 마련해주신 고귀한 재부가 있어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이 백방으로 강화되고 우리 조국이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갖추고 자존과 번영의 새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빛내여나가는 새로운 전환적국면을 맞이하게 되였다.주체의 사회주의조국은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업적을 만년토대로 하여 승승장구하는 장군님의 나라이고 우리 인민은 장군님의 은덕으로 자자손손 복락을 누리는 장군님의 아들딸들이다.

위대한 장군님은 주체조선의 힘찬 진군에 무한한 활력을 부어주시는 영원한 수령이시다.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리상사회건설의 굳건한 초석을 다져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이 있기에 우리 조국은 부강번영의 활로를 따라 힘차게 전진해나갈것이다.

지난 10년간의 전투적행로에서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력사가 줄기차게 흐르고 장군님의 한평생의 뜻과 념원이 현실로 펼쳐지게 될것이라는 철리를 심장깊이 새겨안았다.

혁명과 건설을 오직 위대한 장군님의 뜻대로, 위대한 장군님식대로 전진시키며 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려는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이다.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이 온 나라 강산에 빛을 뿌리게 하시고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당과 혁명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확고히 틀어쥐고나가도록 이끌어주신분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오늘 조선로동당의 혁명적본태가 더욱 뚜렷해지고 주체조선의 국력과 위상이 민족사상 최상의 경지에 올라섰으며 강국인민의 도도한 정신력이 거세차게 분출되고있는 현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은 멀고 험난하지만 투쟁목표는 명백하며 승리는 확정적이다.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업적을 대를 이어 끝없이 빛내여나가는 여기에 우리 혁명의 백전백승의 근본담보가 있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수령으로, 주체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셔야 한다.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신념을 심장에 쪼아박고 수령영생위업실현에 모든것을 다 바쳐야 한다.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야 한다.위대한 장군님께서 뿌려놓으신 사회주의만복의 씨앗들이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함으로써 장군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이 후손만대에 빛을 뿌리게 하여야 한다.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생명선으로 삼고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풀어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중심으로 하는 우리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해나가야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충직하게 받드는데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숭고한 도덕의리를 다하고 우리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는 길이 있다.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신뢰심을 지니고 총비서동지께 운명도 미래도 전적으로 의탁하며 총비서동지의 안녕과 권위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여야 한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끄시기에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철석의 신념을 간직하고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순결한 량심과 의리로 받들어나가야 한다.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심, 당중앙과 사상과 뜻, 행동을 같이하며 혁명의 천만리길을 억세게 걸어갈 일념으로 심장의 피를 끓여야 한다.전당과 온 사회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유일적령도밑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는 강철같은 규률과 질서를 철저히 확립하여야 한다.

우리식 사회주의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안고 오늘의 혁명적진군을 과감히 전개해나가야 한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총진군은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넋과 필생의 념원이 어린 우리 조국을 자립, 자존으로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세우기 위한 충성의 대진군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최대의 애국유산인 사회주의조국을 만방에 빛내이려는 투철한 사상적각오를 지니고 오늘의 하루하루를 값있게 수놓아가야 한다.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신념과 배짱으로,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과 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여야 한다.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결사전을 힘있게 벌려 올해 전투목표를 반드시 점령하여야 한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태양기가 우리 혁명의 진두에 나붓기고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이 우리 인민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향도하고있다.

사회주의 우리 국가의 위대한 영상이신 김정일동지의 태양의 미소는 영원하며 우리의 앞길은 끝없이 휘황찬란하다.

모두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조선의 광명한 미래를 위하여,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Category: 조선어 | Views: 624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im Jong 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