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9:07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설명절경축공연을 관람하시였다

   (평양 2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 붉은별TV)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월 1일 설명절경축공연을 관람하시였다.

공연장소인 만수대예술극장은 혁명적대경사의 해에 맞이한 뜻깊은 민속명절에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공연을 보게 된 참가자들의 격정과 행복감이 차넘치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김정은동지께서 리설주녀사와 함께 극장관람석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세련된 령도력,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지니시고 이 땅우에 인민의 리상과 행복,강국의 념원이 전면적으로 실현되는 새세상,새시대를 펼쳐가시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에 답례하시며 설명절을 맞는 관람자들과 예술인들을 따뜻이 축하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최룡해동지,조용원동지,김덕훈동지,박정천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들인 리일환동지,정상학동지,오수용동지,태형철동지가 공연을 관람하였다.

관록있는 중요예술단체들이 출연한 공연무대에는 위대한 당,위대한 조국을 칭송한 시대의 기념비적명곡들과 민족의 향취가 흘러넘치는 다채로운 종목들이 올랐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14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im Jong Un, Lunar New Year's Day, DPRK,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