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28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비상방역진지를 철통같이

     주체110(2021)년 5월 15일 토요일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인민들속에서 위생선전사업과 방역사업을 광범히 진행하며 전염병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방역망을 튼튼히 조직하여야 하겠습니다.》

각지 단위들에서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초긴장성을 잠시도 늦춤없이 각성하고 각성하고 또 각성하여 방역규정과 질서를 자각적으로 엄격히 지키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가고있다.

 

해설선전을 실효성있게 벌려

성천군에서는 대중적인 방역분위기, 전인민적인 자각적일치성을 확고히 보장하는데 사상교양사업의 화력을 계속 집중하고있다.

지금까지 수없이 강조한 내용이라고 하여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해설선전을 소홀히 하거나 적당히 하여서는 안된다.

군책임일군들은 일군들에게 늘 이렇게 강조하면서 사람들속에서 방역의식이 흐려지거나 탕개를 풀어놓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해설선전의 도수를 높이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

군에서는 곳곳에 이동식음향증폭기재들을 설치하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활발히 벌리는 한편 방송선전차활동을 강화하고있다.이와 함께 당, 행정, 근로단체일군들과 보건일군들로 담당제, 책임제를 보다 면밀히 실시하여 그들이 대중속에 들어가 정치사업, 해설선전을 대상의 준비정도에 맞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얼마전 군에서는 일군들의 강습을 조직하였다.강습을 통해 일군들은 정치사업자료들과 위생상식 등을 깊이 연구하고 그것을 현실과 결부하여 생동하면서도 알기 쉽게 해설선전할수 있도록 자신들의 실무적자질을 끌어올릴수 있었다.

일군들은 자료를 품을 들여 준비한데 기초하여 담당단위 종업원들과 주민들속에서 해설선전을 실효성있게 진행함으로써 대중의 방역의식을 더욱 높이고있다.그리고 자신들부터가 비상방역사업에서 대중의 거울이 되고 본보기가 되는 한편 사람들속에서 방역학적요구에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게 교양과 장악통제의 도수를 높이고있다.

 

다시 갖추어진 시설물

김책시에서 지역적특성에 맞게 비상방역사업을 보다 강화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

시에서는 여러 장소에 방역초소들을 증강하고 초소에 능력있는 성원들을 배치하는 한편 초소성원들에 대한 사상동원사업을 앞세워 그들이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게 하고있다.이와 함께 방역초소들의 사업정형을 매일 정상적으로 료해하고 필요한 대책을 앞질러가면서 세우고있다.

비상방역사업에서 자만과 방심은 최대의 금물이다.항상 의심하고 항상 고민하며 항상 앞질러가면서 조치를 취하여 자그마한 빈틈도 없게 하자.

시책임일군들은 일군들에게 늘 이렇게 강조하면서 실천적모범으로 이끌고있다.

얼마전 시당책임일군은 이미 구축해놓은 방역체계에서 보강, 완비할 점이 없는가를 현지에서 다시한번 구체적으로 료해하였다.

이 과정에 방역사업을 보다 빈틈없이 진행할수 있게 기재들을 보충하고 일부 지점의 시설물들은 다시 갖추어주며 주민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을 보다 심화시켜 비상방역사업을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철저히 전환시켜야 하겠다는 생각을 굳히였다.

현지에서 해당 성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한 책임일군은 그날로 조치를 취하였다.

그리하여 방역초소들에는 기재들이 보강되고 시설물들이 새로 설치되였다.시급기관 일군들로 담당제, 책임제가 보다 면밀히 실시되고 해당 지역의 농장원, 주민들이 한시도 긴장성을 늦추지 않도록 정치사업, 해설선전이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소독사업강화에 주되는 힘을

원산화학공장에서도 비상방역진지를 빈틈없이 다져나가고있다.

비상방역대책을 철저히 세우는데서 소독사업을 더욱 강화하는것은 중요한 문제의 하나로 나선다.

공장일군들은 이것을 깊이 자각하고 소독사업에서 빈틈이 없는가를 엄밀히 따져보면서 현실적이고 적실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고있다.

소독수를 원만히 생산보장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공장에서는 각 단위들에서 소독수생산에 필요한 물질적토대를 더 잘 갖추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일군들이 예비부분품들과 원료를 책임적으로 보장해주어 소독수생산설비의 정상가동에 지장이 없게 하는 체계를 철저히 유지하고있다.

어느 한 종합작업반에 내려간 공장일군은 비상방역사업정형을 료해하는 과정에 소독수생산설비를 일정한 기간 사용하다나니 일부 부분품보장대책을 제때에 세우지 않으면 소독수생산이 중단될 우려가 있다는것을 포착하게 되였다.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적실한 대책을 예견성있게 세우는것은 일군들앞에 나선 가장 선차적인 과업이다.

공장일군은 그 자리에서 소독수생산설비의 정상가동에 필요한 부분품들을 확보하는것과 함께 생산에 지장이 없게 전력보장대책도 보다 철저히 세우기 위한 구체적인 조직사업을 하였다.

 

본사기자 리은남

 

특파기자 전명일 찍음

 
Category: 조선어 | Views: 246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North Korea, DP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