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0:22
명언에 담겨진 뜻을 깊이 새기며

     주체110(2021)년 5월 21일 수요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명언 《위대한 수령이 위대한 인민을 키운다.》에 담겨진 깊은 뜻을 체득해가는 강원도정보통신국 종업원들이다.

위대한 수령의 령도를 받아야만 인민대중이 자기 운명을 성과적으로 개척해나갈수 있으며 위대한 인민으로 될수 있다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사가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는 고귀한 진리이다.

이 불변의 진리를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장엄한 진군길에서 더욱 심장깊이 절감한 우리 인민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두리에 굳게 뭉쳐 승리만을 떨쳐온 우리 인민은 오늘 또 한분의 절세위인을 높이 모시여 자기의 무궁무진한 힘을 더욱 힘있게 과시하고있다.

겹쳐드는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궤도를 따라 신심드높이 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불굴의 기상은 비범한 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 고매한 덕망과 뜨거운 인간애를 지니시고 천만인민을 끊임없는 새 승리에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그 뿌리를 두고있다.

하기에 이곳 종업원들의 가슴마다에서 하나로 맥박치는것은 대대로 수령복장군복을 누리는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보람찬 총진군길에 충성의 자욱만을 빛나게 새겨갈 불같은 맹세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리동규

Category: 조선어 | Views: 279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North Korea, Juch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