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8:49
위대한 수령님은 영생하신다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평양 7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덕성이야기모임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27돐에 즈음한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덕성이야기모임이 6일 녀성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위원장 김정순동지,평양시당위원회 비서 홍철진동지,녀맹일군들,평양시안의 녀맹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 출연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한없이 고결한 인품과 덕망에 대하여 칭송하였다.

출연자들은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이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과 혁명,시대와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평양 7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27돐에 즈음한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 《어버이수령님은 오늘도 우리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계신다》가 7일 남포시 강서구역 청산협동농장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농근맹중앙위원회 위원장 한종혁동지,관계부문,농근맹일군들,강서구역안의 농업근로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 출연한 전 평양시농근맹위원장 허덕복동지,사동구역 리현남새전문협동농장 관리위원장 리영주동지,강서구역 청산협동농장 관리위원장 윤춘화동지는 나라의 농업발전과 농업근로자들에게 행복하고 유족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해 농장길,포전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고귀한 한평생을 가슴뜨겁게 전하였다.

모임에서 출연자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을 본받아 과학농사,다수확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 결의를 표명하였다.

모임은 시랑송 《나의 포전곁에는 평양길이 있다》로 끝났다.

 

 

   (평양 7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서거 27돐에 즈음한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이 7일 중앙로동자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직총중앙위원회 위원장 박인철동지,직맹일군들,평양시안의 로동자,직맹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 출연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부강조국건설의 원대한 구상을 안으시고 건국의 초행길과 복구건설의 시련을 언제나 인민들과 함께 헤치시며 승리에로 이끄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로동자들이 깨끗하고 문화적인 일터에서 일하도록 세심히 보살펴주시고 육친의 정을 부어주신 절세위인의 한없이 고결한 인품과 덕망에 대하여 그들은 토로하였다.

출연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수령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관철하며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로동계급의 그 정신,그 기백으로 5개년계획의 첫해 전투목표를 기어이 완수할 의지를 피력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25 | Added by: redstartvkp | Tags: GFTUK, UAWK, DPRK, Kim Il Sung, CSWU,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