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1:05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인민대중제일주의사상이 응축된 당의 구호들이 수많이 제시

   《조선의 소리》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자기의 고유한 존재방식으로 하며 주체혁명위업을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확신성있게 향도해온 우리 당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도 인민대중제일주의사상이 응축된 구호들을 수많이 제시하였다.

위대한 수령님 탄생 100돐을 맞는 주체101(2012)년 새해 첫아침 온 나라에 울려퍼진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하자!》의 구호에는 절세위인들께서 하늘처럼 떠받드신 우리 인민을 위한 길에서 최상의 긍지와 보람을 찾는 조선로동당의 정치리념이 뜨겁게 어려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013년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구호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는 모든 일군들이 인민의 믿음과 기대를 명줄처럼 간직하고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길을 끝까지 걸어가는 참된 복무자로 철저히 준비해나가는데서 좌우명으로 삼아야 할 고귀한 지침으로 되고있다.

조국해방 70돐과 당창건 70돐을 맞는 뜻깊은 해에 우리 당은 《당사업의 주되는 힘을 인민생활향상에로!》,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자!》, 《전당에 인민을 존중하고 인민을 사랑하며 인민에게 의거하는 기풍이 꽉 차넘치게 하자!》는 혁명적구호들을 제시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향한 장엄한 투쟁행로에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고 높이 떠받들자!》, 《인민들의 믿음을 제일 귀중한 재부로 여기라!》 등의 구호들이 빛발쳤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전당이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의 리념을 더 높이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우리 당의 숭고한 정치리념이 반영된 《위대한 우리 국가를 위하여, 위대한 우리 인민을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를 비롯한 구호들은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로 혁명의 새 승리를 앞당겨갈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결심과 의지의 표출이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9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WPK, Juche, socialism, commun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