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8:51
김재룡동지 중앙과 여러 도비상방역지휘부사업 현지료해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Español]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중앙과 평안남도, 황해북도, 남포시비상방역지휘부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중앙과 도, 시, 군비상방역지휘부들에서는 전염병예방과 관련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있다.

김재룡동지는 중앙비상방역지휘부에서 진행된 협의회에서 각 분과들의 책임과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이는것과 함께 국경통과지점들에서의 검사검역을 더욱 철저히 진행하고 방역규률을 엄격히 지키도록 장악지도를 짜고들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평안남도, 황해북도, 남포시비상방역지휘부의 방역사업을 현지에서 상세히 료해한 김재룡동지는 모든 일군들이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막기 위한 사업이 국가의 안전, 인민의 생명과 관련되는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신속히 대응할수 있게 만단의 준비를 갖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또한 격리 및 치료조건을 충분히 갖추고 약품보장과 검사검역사업을 강화하는것을 비롯하여 전염병을 철저히 막는데서 나서는 대책적문제들을 강구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46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South Phyongan, Nampho, Emergency Anti-epidemic Headquarter, North Hwanghae, Kim Jae Ryong, Corona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