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0:37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인민군부대들의 합동타격훈련을 지도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Español] [Deutsch]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2월 28일 인민군부대들의 합동타격훈련을 지도하시였다.

훈련은 전선과 동부지구 방어부대들의 기동과 화력타격능력을 판정하고 군종합동타격의 지휘를 숙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감시소에 오르시여 훈련을 지도하시였다.

우리 당의 일당백사상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실전을 대비해 훈련해온 인민군군인들은 천둥같은 폭음을 터치며 목표섬을 불바다로 만들었다.

훈련은 최고령도자동지께 커다란 만족을 드리고 끝났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언제 어느 시각에 명령이 하달되여도 즉시 전투에 진입할수 있게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있는 군종부대들과 전선과 동부지구 방어부대들의 전투력에 대하여 감탄을 표시하시면서 훈련에 참가한 전체 인민군군인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고 최고사령관의 특별감사를 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의 부름에 무한히 충실한 인민군대가 자기의 전투력을 끊임없이 강화하여 주체의 혁명위업과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을 불패의 군력으로 확고히 담보해나가리라는 굳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당중앙위원회 간부들이 훈련을 참관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41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Joint Strike Drill, DPRK, Kim Jong 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