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5:57
조선로동당 총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평양 2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조선로동당 총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축전은 다음과 같다.

 

베이징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

 

존경하는 총서기동지,

나는 조선로동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정부, 조선인민을 대표하여 베이징에서 진행되는 제24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를 열렬히 축하합니다.

아울러 총서기동지와 중국공산당, 중화인민공화국정부, 전체 중국인민에게 진심으로 되는 인사를 보냅니다.

베이징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는 중국공산당과 인민이 중화민족의 부흥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100년려정의 첫해에 처음으로 맞이하는 대경사이며 평화와 친선, 단결을 지향하는 세계의 모든 나라 인민들과 체육인들의 공동의 축전입니다.

세계적인 보건위기와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베이징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가 성과적으로 개막되는것은 사회주의중국이 이룩한 또 하나의 커다란 승리입니다.

베이징에서 타오르는 올림픽봉화는 그 어떤 난관과 도전도 총서기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과감히 전진하는 중국인민의 앞길을 가로막을수 없다는것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습니다.

나는 총서기동지의 정확한 령도와 중국공산당과 인민의 성의있는 노력에 의하여 이번 경기대회가 검박하고 안전하며 다채로운 대회로 국제체육운동사에 빛나는 한페지를 아로새기며 약동하는 중화의 기상과 국력을 힘있게 과시하게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늘 공동의 위업을 수호하고 전진시키기 위한 투쟁속에서 조중관계는 그 무엇으로써도 깨뜨릴수 없는 불패의 전략적관계로 다져졌으며 두 당, 두 나라 인민은 정치와 경제, 문화와 체육을 비롯한 각 분야에서 단결과 협조를 강화하고있습니다.

나는 앞으로도 총서기동지와 굳게 손잡고 조중 두 당, 두 나라 관계를 두 나라 인민의 념원에 맞게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계속 승화발전시켜나갈것입니다.

총서기동지의 건강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로동당 총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

 

주체111(2022)년 2월 4일

평 양

 

Category: 조선어 | Views: 102 | Added by: redstartvkp | Tags: China, DPRK, Korea, DPRK-China re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