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9:51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국회의 진행

   (평양 6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국은 주요당사업문제토의를 위하여 6월 12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회의를 소집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회의를 사회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들인 조용원동지,박정천동지,리병철동지,리일환동지,김재룡동지,전현철동지,박태성동지가 회의에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당의 당면활동과 당건설에서 나서는 주요과업들이 토의되였다.

회의에서는 전당의 각급 조직들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고 당결정관철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치밀하게 하며 올해 당 및 국가사업전반에서 당조직들의 역할을 결정적으로 개선할데 대한 문제를 토의하고 해당한 혁명적과업들을 포치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국은 중요하게 당안에 강한 규률준수기풍을 세우고 일부 당일군들속에서 나타나는 세도와 관료주의를 비롯한 불건전하고 비혁명적인 행위들을 표적으로 더욱 강도높은 투쟁을 전개할데 대하여 토의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검사위원회와 지방의 각급 및 기층규률감독체계를 보다 강화하기 위한 조직기구적인 대책과 효률적인 사업체계를 수립하며 감독 및 규률심의,책벌규범들을 더욱 세분화하기 위한 당면사업과 전망과업에 대하여 밝혀주시면서 검사위원회의 사업보좌기구인 규률조사부서들의 권능과 직능을 확대강화하고 당의 규률건설로선의 본질과 그 강화의 합법칙적요구대로 엄격한 감독사업체계와 규률심의질서,엄정한 책벌제도를 실시함으로써 당중앙의 유일적령도실현과 당의 광범위한 정치활동을 강한 규률제도로 철저히 담보해야 한다고 언급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혁명적당의 본성과 사명과 임무 즉 본태가 철저히 계승되고 사회주의집권당의 전투적강화발전을 위해서는 전당의 당조직안에 높은 정치성과 투쟁기풍,혁명적인 작풍과 공산주의적도덕품행을 장려하고 배양시키는 사업을 선행시켜야 한다고 하시면서 이를 위해서는 보다 강력한 당규약 및 당규률준수기풍과 당의 로선과 방침집행정형,건전한 작풍구현과 도덕생활정형에 대한 감독사업체계와 시정체계를 엄격히 세우는것이 필수불가결의 선결과업으로 나선다고 지적하시였다.

회의에서는 당규률건설을 당건설과 당활동의 선결적인 중대과업,중요로선으로 내세우고 우리 당의 기초를 더욱 튼튼히 다지고 당정치활동에서 혁명성과 전투성을 제고하며 당의 역할과 풍모를 세련시키고 개선강화할데 대한 총비서동지의 중요한 전략적당건설사상이 천명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국은 당규률건설에 관한 총비서동지의 독창적인 사상리론을 당사업과 활동에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제도적대책들을 강구하기로 하였다.

또한 회의에서는 당의 검열지도사업을 개선하고 당내부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기타 중요문제들도 토의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198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Kim Jong Un, Korea, W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