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3:23
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대사관에서 사진전시회 및 기념모임 진행

   (평양 8월 21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 원동지역방문 20돐에 즈음하여 18일 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대사관에서 사진전시회 및 기념모임이 진행되였다.

로씨야 외무성,국가회의,련방공산당,사회주의정당 《정의의 로씨야-애국자들-진리를 위하여》,자유민주당,총인민동맹당,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주체사상연구협회,21세기관현악단을 비롯한 정부,정당,단체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인사들 그리고 이 나라 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대사관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미술작품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그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로친선의 강화발전에 쌓으신 업적을 담은 영상사진문헌들과 우리 공화국의 자랑찬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 등을 돌아보았다.

행사에서는 연설들이 있었다.

외무성 아시아1국 국장대리는 김정일동지의 원동지역방문은 쌍무관계발전을 추동한 중요한 리정표로 되였다,2019년 4월에 진행된 뿌찐대통령과 김정은동지의 상봉은 호상협조를 강화하는데서 력사적사변이였다고 언급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책임자는 원동지역방문기간 김정일동지께서는 뿌찐대통령과 상봉하시고 호상 관심사로 되는 중대한 문제들을 토의하시였다,김정일동지는 세계가 공인하는 불세출의 위인이시다고 칭송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78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Friends of Korea, RUSSIA, DPRK-Russia relations, DPRK,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