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7:38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 관한 보도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 소집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가 6월 21일에 소집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 참석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으며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 일군들,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위원회 집행위원회 위원들,국방성 지휘성원들,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군정지휘관들이 방청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신 김정은동지께서 회의를 사회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서는 당중앙군사위원회와 도,시,군당군사위원회들의 사업체계와 질서,실태가 분석총화되고 각급 군사위원회들의 기능과 역할을 더욱 높이기 위한 중요과업들이 토의되며 2022년 상반년도 국가방위사업전반을 총화하고 관건적인 당면한 국방건설임무들을 확정하며 당의 군사로선과 주요국방정책들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문제들이 의정으로 상정된다.

또한 국방성,총참모부와 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위원회,조선인민군 각급 부대 지휘관,참모부,정치부와 무력기관안의 당조직들의 군사정치활동정형을 총화하고 조선인민군앞에 나서는 중요한 전략전술적과업들을 책정하게 된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상정된 의정들에 대한 토의사업을 시작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 2일회의 진행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 2일회의가 6월 22일에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일회의를 지도하시였다.

2일회의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 상정된 중요의정들에 대한 토의사업이 계속되였다.

회의에서는 당의 군사전략적기도에 따라 조선인민군 전선부대들의 작전임무를 추가확정하고 작전계획을 수정하는 사업과 중요군사조직편제개편과 관련한 문제들을 토의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들의 지도밑에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해당 문제들에 대한 연구토의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종합하여 중요문건을 작성하는 사업을 하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에 중요문제연구토의결과와 문건작성정형을 보고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선부대들의 작전능력을 높이기 위한 중요군사적대책들을 취하고있는 당중앙의 전략적견해와 결심을 피력하시면서 이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시고 그 실행에서 나서는 제반 원칙들과 과업과 방도들을 천명하시였다.

회의에서는 당의 혁명적군건설로선과 전략적방침들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부문별과업들이 재확정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상정된 의정들에 대한 토의사업을 계속 진행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 3일회의 진행   

 

전당과 온 사회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사상과 결정을 높이 받들고 필승의 신심과 억센 의지를 안고 준엄한 난관과 도전들을 과감히 맞받아나가며 우리식 사회주의발전행로에서 획기적인 국면을 열어놓기 위한 장엄한 투쟁을 벌리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 당의 혁명적무장력인 조선인민군의 전반적군사정치활동을 총화하고 시대와 력사앞에 지닌 중대한 임무를 책정하기 위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

확대회의에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 박정천동지와 위원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해당 부서 일군들과 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위원회 집행위원회 위원들,국방성 지휘성원들,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 군정지휘관들이 방청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서는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직제를 늘일데 대한 문제를 심의결정하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리병철동지를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거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에서는 당의 군사로선과 주요국방정책들을 철저히 관철하여 국가방위력을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에로 급속히 강화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중핵적인 문제들이 의정으로 상정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군사위원회 사업체계와 질서,도,시,군당위원회들의 군사위원회운영실태를 분석하고 당건설과 당규약상규범의 요구에 맞게 각급 군사위원회들의 기능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중대사항들을 토의하고 해당 결정을 전원일치로 가결하였다.

회의에서는 또한 2022년도 상반년기간 국방성과 총참모부,조선로동당 조선인민군위원회와 총정치국의 사업,조선인민군 각급 부대 지휘관,참모부와 무력기관안의 당정치기관들의 군사정치활동정형이 총화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공화국무장력전반에 대한 당의 령도를 전면적으로 더욱 강화하며 전군이 당의 군건설방향과 총로선을 견결히 틀어쥐고 사상과 신념의 강군육성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킬데 대한 문제와 군사기술강군화를 강력히 추진하기 위한 전략전술적과업과 당면한 국방건설임무들을 확정하고 우리당 국방정책의 철저한 실행을 담보하기 위한 조직정치적대책들을 결정하였다.

회의에서는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들의 지도밑에 조선인민군 전선부대들의 작전임무를 추가확정하고 작전수행능력을 높이기 위한 군사적대책과 관련한 심도있는 연구토의와 작전계획수정사업이 진행되였으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에 그 결과가 보고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연구토의결과와 중요문건작성정형을 청취하고 조선인민군 전선부대들의 작전임무에 중요군사행동계획을 추가하기로 하였으며 당중앙의 전략적기도에 맞게 나라의 전쟁억제력을 가일층 확대강화하기 위한 군사적담보를 세우는데서 나서는 중대문제를 심의하고 승인하면서 이를 위한 군사조직편제개편안을 비준하였다.

회의에서는 당의 혁명적군건설로선과 전략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부문별과업들이 강조되고 국가방위사업전반에서 견지하여야 할 제반 원칙들이 천명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회의를 지도하시면서 혁명앞에 가로놓인 엄혹한 시련을 강의한 의지와 단호한 결단으로 헤쳐야 하는 오늘의 투쟁은 혁명보위,조국보위의 강력한 보루인 조선인민군의 절대적힘과 군사기술적강세를 확고히 유지하고 부단히 향상시켜나갈것을 필수적으로 요구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군력강화의 명확한 실천행동지침들이 책정된 당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를 계기로 전군이 당중앙의 군건설사상과 군사전략적기도를 받들고 들고일어나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을 만반으로 다짐으로써 위대한 우리 조국의 존엄과 위대한 우리 인민의 안녕을 믿음직하게 보위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의 모든 군사정치활동에서 견지할 중요원칙들에 대한 결론을 하시였다.

우리 혁명의 전진행정에서 매우 관건적인 시기에 소집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3차확대회의는 군사사업에 대한 당적령도를 가일층 심화시키고 당중앙의 탁월한 군건설사상과 전략적구상대로 혁명군대의 전투력을 비상히 강화하는데서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인 토의사업으로 우리당 투쟁력사에 뜻깊게 아로새겨질것이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512 | Added by: redstartvkp | Tags: WPK, Korea, DPRK, Central Military Com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