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8:26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강사들의 결의모임 백두산정에서 진행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Español] [Deutsch]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강사들이 7일 조종의 산 백두산에 올랐다.

백두산정에서는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 강사들의 결의모임이 있었다.

량강도당위원회 부위원장 송석봉동지, 관계부문 일군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혁명의 명맥이 높뛰고 무궁무진한 애국열원이 끓어솟는 백두의 혁명전구에 심원한 뜻과 거룩한 자욱을 새기시고 혁명전통교양의 대강령을 제시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정면돌파사상과 백두의 굴함없는 혁명정신을 강의에 철저히 구현하여 우리 혁명의 만년초석인 백두의 혁명전통을 영원히 고수하고 빛내여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토론자들은 혁명전통교양의 대로천박물관인 백두성지를 지켜선 당사상전선의 전초병들로 내세워준 당중앙의 믿음에 충성으로 보답해나갈 결의를 피력하였다.

모임에서는 전국의 근로자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이 발표되였다.

호소문은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통한 혁명전통교양의 된바람을 일으켜준 우리 당의 숭고한 의도를 받들어 백두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백두산정신으로 과감한 정면돌파전을 힘차게 벌려 승리의 진격로를 열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18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Korea, Mt. Paektu, North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