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7:14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적십자회대회 진행

   (평양 6월 10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적십자회대회가 8일과 9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대회에는 적십자회중앙위원회 성원들을 비롯한 중앙과 지방의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중앙위원회 2017년-2020년 사업총화보고가 있었다.

보고자는 총결기간 적십자회가 2020년까지의 전략계획에 반영된 전망목표에 따라 보다 안전한 주민지역건설을 중심에 놓고 사업을 전개하여 성과를 거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재해위험이 가장 큰 지역들을 종합발전계획대상으로 선정하고 지방정권기관들과의 협력밑에 단계별목표들을 실현하였다고 하면서 그는 적십자회의 재해대응사업과 법률적기초,공보기능,지속적발전능력강화에서 많은 전진을 이룩한데 대해 강조하였다.

그는 적십자 및 적반월회국제련맹과 적십자국제위원회,여러 나라 적십자 및 적반월단체와의 교류와 협력도 가일층 강화발전되였다고 말하였다.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적십자회를 공화국정부의 믿음직한 보조적단체로 보다 강화발전시킬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모든 참가자들이 적십자활동을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로 철저히 일관시킴으로써 인민들의 건강과 복리를 도모하고 그들에게 보다 행복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해주는 사업에서 자기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대회에서는 2030년까지의 전략과 부문별활동방향,수정보충된 규약이 채택되였으며 새 지도기관 성원들이 선거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507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North Korea, Conference, Red Cros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