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9:59
로씨야정부, 정당, 단체들 경축모임 진행

   (평양 2월 16일발 붉은별TV)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정부 로씨야주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대사관에서 진행된 경축모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책임자 알렉싼드르 모스또브동지가 참가하였다.

모임에는 로씨야 국가회의,통일로씨야당,련방공산당,평화 및 통일당,자유민주당,외무성,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주체사상연구협회,조선전쟁로병리사회,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21세기관현악단을 비롯한 정부,정당,단체 인사들 그리고 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와 대사관성원들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우리 나라 대사관에 모셔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영상미술작품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이어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주체조선의 발전모습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돌아보았으며 어버이장군님께서 조로친선관계발전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수록한 우리 나라 영화를 감상하였다.

모임에서는 연설들이 있었다.

외무성 아시아1국 국장은 김정일동지의 존함은 조선인민뿐 아니라 진보적인민들의 마음속에 현명하고 정열적인 령도자,희세의 정치가로 간직되여있다고 말하였다.

련방공산당 중앙위원회 위원인 공산당련맹-쏘련공산당 중앙리사회 부위원장은 천리혜안의 예지와 특출한 령도력을 지니신 김정일동지는 세인이 공인하는 걸출한 정치가이시라고 언급하였다.

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은 김정일동지이시야말로 탁월한 국가령도자이시라고 하면서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심각한 우여곡절을 겪던 시기에 나라의 자주권과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시고 온 사회의 일심단결을 불패로 다지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찬양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279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Russia relations, RUSSIA, Korea, DPRK, DPRK ISG, Kim Jong 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