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0:03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는 로씨야의 일부가 된 이후에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협력의 발전을 위한 노선을 유지할 예정이다

   (루간스크 10월 30일발 붉은별TV)   

 

Download from this server ] [VK] [YouTube]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Deutsch]

 

10월 24일 조선과의 국제 연대 그룹의 지도자위원회 위원장, 붉은별TV의 편집장이신 알렉산드르 모스토프는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 대표최고위원이신 데니스 미로시니첸코와 만나게 되었다.

모스토프 동지는 대화 중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가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의 독립성과 로씨야 연방에 입국을 인정한다는 점에 주목하시고 후자의 사건이 국제관계 발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정당한 질문을 던지셨다.

미로시니첸코 의장은 상대방에게 루간스크 인민공화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대표들이 도달한 모든 계획과 합의는 여전히 유효하게 남아있다고 장담하시였다. 미로시니첸코 의장은 조선으로부터의 외교적 인정의 중요성을 강조하시였고, 국제 정의의 실현에 기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정부와 조선과의 국제 연대 그룹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시였다.

전체 회신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알렉산드르 모스토프 위원장의 정직한 행동에 대한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중 기준"의 현대 세계에서 독립적이고 진실에 솔직해지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알렉산드르 모스토프 위원장 개인으로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의 독립과 다음의 로씨야 연방에 입국할 결정을 인정하신 모든 사람들에게도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토의 위상이 어떻든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입니다. 또한 만약 사람들이 교류하고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들의 영토 경계선이 어떻게 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그전에는 루간스크는 행정적 국경이 있었고 지금은 주권국가인 루간스크 인민공화국의는 로씨야 연방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국가들 사이에 윤곽이 드러났던 계획들을 아무도 수정할 수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서 우리의 국가들이 가진 가장 소중한 것은 진리와 이 진리를 위해 살아가고 일을 열심히 하고 교육하고 미래 세대를 키우면서 진리를 다음 세대로 물려주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으로 우리 국가들을 위한 좋은 의미 있는 상호 이익은 아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기서 도덕적인 점에 다시 한번 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서양이 "검은색"을 "흰색"으로, "흰색"을 "검은색"으로 보이는 이중 잣대의 세계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선 국민은 두려워하지 않았고 우리와 역사적으로 접촉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SPECIAL PRESS OF RUSSIA"

Category: 조선어 | Views: 160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ISG, LPR, DPRK, DPRK-LPR relations, Korea